
월요일, 35,286 명의 새로운 감염이보고되었습니다. 알림으로, 바는 3 일 전에 35,000 개의 CVIV-19 감염에 도달했습니다. 한국은 다른 변종에 비해 매우 전염 될 수있는 Omicron의 또 다른 크루시 듀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그에 따라 조치가 취해졌습니다. 교육부는 지난 월요일에 학교가 다음 학기에서 바이러스 상황을 바탕으로 원거리 교육이나 얼굴 대접 과목을 추구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.
교육부의 의견
이것은 3 월 달에 예정된 Covid-19에 대한 새로운 조치입니다. 이러한 맥락에서 각 학교는 직접 및 온라인 코스의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유행성과 관련된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.
이 시스템에는 부분적으로 온라인 과정을 통해 학교의 학생들이 학교에있는 포괄적 인 코스에서 다양한 4 단계가 있습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의 맥락에서 교육부는 가능한 한 직면 한 직면 학습을 권장합니다. 즉,이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한,이 옵션을 원격 교육에 특징으로하는 것입니다.
– 시험에 응답하는 학생의 3 % 이상
– 자동차 검역 학생의 15 % (CVIV-19 환자 또는 바이러스 감염이있는 좁은 접촉 사례).
학교는 격리 및 교육의 지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 할 것입니다. 모두 미리 정의 된 조건을 개발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.
대학의 경우, 교육부는 또한 다음 학기에서 배우는 직원을 권장합니다. 위기 상황의 경우 두 단계의 긴급 계획도 필요합니다. 온라인 코스가 필요하고 학생들이 동의하면 계획이 적용됩니다.
학교에서 PCR 테스트
학교는 바이러스 사례를 탐지해야합니다. 빠른 테스트 키트 및 모바일 실험실을 통한 연락처 검색을 위해 동일합니다. 초등 및 유치원 학교는 노동력의 30 %를 충당 할 테스트 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위의 수업에 관해서는 학생들의 20 %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 할 수있는 처분 키트를 가질 것입니다.
보건 당국에 따르면 Covid-19의 긍정적 인 사람들의 수는 Omicron 때문에 2 월 말까지 130,000 ~ 170,000 사이에서 상승 할 수 있습니다.